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고객 관리 BPO 시장 규모, 상태, 성장 | 산업 분석 보고서 2022-2030
    카테고리 없음 2023. 12. 2. 14:56

    고객 관리 BPO 시장의 미래 전망을 연구하는 가치 시장 조사에서 발행한 시장 보고서입니다. 여기에는 2022-2030년 연구 연도 동안의 규모, 점유율, 성장, 추세, 주요 플레이어, 부문 및 지역 분석이 자세히 포함됩니다.

    연구 보고서는 또한 시장의 주요 업체에 대한 포괄적인 프로필과 전 세계 경쟁 환경에 대한 심층적인 관점을 다루고 있습니다. 고객 관리 BPO 시장의 주요 업체로는 Teleperformance SA, Convergys, Arvato, Sykes Enterprises, Atento , TeleTech Holdings, Serco, Acticall ( Sitel ), Alorica, Webhelp , Amdocs, Transcom, Comdata, West Corporation, Infosys BPM, StarTek Inc 가 있습니다. 이 섹션은 주요 인수 합병, 미래 역량, 파트너십, 재무 개요, 협업, 신제품 개발, 신제품 출시 및 기타 개발과 같은 다양한 전략적 개발을 포함하는 경쟁 환경에 대한 전체적인 관점으로 구성됩니다 .

    무료 샘플 사본을 요청하여 "글로벌 고객 관리 BPO 시장 조사 보고서"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얻으십시오. https://www.valuemarketresearch.com/contact/customer-care-bpo-market/download-sample

    시장 역학

    개인화되고 신속한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기대가 높아지면서 기업은 첨단 기술과 숙련된 상담원을 갖춘 BPO 제공업체를 찾고 있습니다. 비용 효율성은 여전히 주요 동인으로 남아 있으며, 기업은 인건비 이점을 제공하는 지역으로 아웃소싱합니다. 세계화는 다양한 고객 기반을 충족하기 위해 다국어 및 다국적 고객 지원 서비스를 요구합니다. AI, 챗봇, 자동화 등 기술 발전으로 고객 관리 효율성이 향상됩니다. 규제 준수, 특히 데이터 보호법에는 엄격한 데이터 처리가 필요하므로 강력한 데이터 보안 조치를 갖춘 BPO 제공업체가 유리합니다. 변화하는 고객 서비스 요구 사항에 적응하려면 확장성이 중요합니다. 전자상거래 붐으로 인해 온라인 쇼핑 및 주문관리와 관련된 BPO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데이터 분석 기능은 귀중한 고객 통찰력을 제공하여 의사 결정 및 고객 서비스 전략을 지원합니다. 핵심 역량과 전략적 목표에 초점을 맞추면 고객 관리 기능을 아웃소싱할 수 있습니다.

    연구 보고서는 포터의 5가지 힘 모델, 시장 매력도 분석, 가치 사슬 분석을 다루고 있습니다. 이러한 도구는 업계 구조를 명확하게 파악하고 글로벌 수준에서 경쟁 매력을 평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이러한 도구는 글로벌 고객 관리 bpo 시장의 각 부문에 대한 포괄적인 평가도 제공합니다 . 고객 관리 BPO 산업 의 성장과 추세는 이 연구에 대한 전체적인 접근 방식을 제공합니다.

    자세한 TOC가 포함된 글로벌 고객 관리 BPO 시장 조사 보고서를 찾아보세요. https://www.valuemarketresearch.com/report/customer-care-bpo-market

    시장 세분화

    고객 관리 BPO 시장 보고서의 이 섹션은 국가 및 지역 수준의 세그먼트에 대한 자세한 데이터를 제공하여 전략가가 다가오는 기회로 각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대상 인구 통계를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유형별

    ·        국내 아웃소싱

    ·        해외 아웃소싱

    서비스별

    ·        인바운드

    ·        배 밖으로

    애플리케이션별

    ·        통신 및 IT

    ·        BFSI 아웃소싱

    ·        의료 및 생명과학

    ·        정부와 공공

    ·        소매 및 소비재

    ·        기타

    배포 모델별

    ·        클라우드 기반

    ·        전제에

    크기별

    ·        대기업

    ·        중소 기업

    최종 용도별

    ·        은행업

    ·        금융 서비스 및 보험 BFSI

    지역분석

    이 섹션에서는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전역의 고객 관리 BPO 시장에 대한 현재 및 미래 수요를 강조하는 지역 전망을 다룹니다. 또한 이 보고서는 모든 주요 지역의 개별 애플리케이션 부문에 대한 수요, 추정 및 예측에 중점을 둡니다.

    글로벌 고객 관리 BPO 시장 조사 보고서 전체를 다음에서 구매하세요. https://www.valuemarketresearch.com/contact/customer-care-bpo-market/buy-now

    회사 소개:

    Value Market Research는 전체적인 시장 정보를 제공하여 전략가에게 의사 결정을 쉽게 하고 권한을 부여한다는 비전을 가지고 설립되었습니다.

    우리는 전 세계 및 지역을 포괄하는 25개 이상의 산업에 대한 신디케이트 연구 보고서와 맞춤형 연구 보고서를 통해 고객을 지원합니다.

    연락하다:

    가치 시장 조사

    401/402, TFM, Nagras Road, Aundh, Pune-7.

    인도 마하라슈트라.

    전화: +1-888-294-1147

    이메일: sales@valuemarketresearch.com

    웹사이트: https://www.valuemarketresearch.com

Designed by Tistory.